노동조합에 게시판이 생겼습니다!

노동조합에 게시판이 생겼습니다!

노동조합 전용 게시판을 보셨나요? 2014년 1월 24일, 단체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합의 내용대로 게시판이 설치되고 있습니다. 다만 게시판은 노동조합 지부가 설립된 점포에 한해서 설치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aKakaoTalk_2bcde9fe9ec4efa9

17개 지부에서는 지부 간부들의 의사에 따라 설치 장소를 협의하고 설치를 완료, 본격적인 게시판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게시판을 통해 조합원 뿐만 아니라 홈플러스에서 일하는 많은 노동자들도 홈플러스 노동조합의 소식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동조합은 게시판을 통해 새로운 소식 뿐 아니라 노동자들의 권리를 지킬 수 있는 내용들을 공유하고 알려낼 예정입니다.

새로 설치된 노동조합 게시판에는 게시판 운영 내용과 각 지부별 노동조합 간부들의 사진과 연락처, 노동조합에서 배포한 단체협약 체결 소식을 담은 유인물, 노동조합 가입 안내와 가입서 등이 게시되었습니다.

aKakaoTalk_75148d71673cbb95

많은 조합원들이 투쟁의 성과인 노동조합 게시판을 접하며 기뻐했으며 솜씨를 발휘하여 딱딱한 게시판을 예쁘게 꾸미기도 했습니다. 노동조합의 이름을 단 게시판을 보며 뿌듯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우리의 단결과 실천으로 얻어낸 성과를 보여주는 상징이기 때문에 더욱 자랑스러운 마음이 드는 듯 합니다.

우리가 힘을 모으면 우리의 일터는 더 빠르게 나아질 것입니다!!
우리가 힘을 모은다고 과연 홈플러스가 바뀔까? 하며 많은 이들이 의구심을 표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똘똘 뭉쳐 싸웠고 당당히 노동자들의 권리를 쟁취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생활과 환경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조합원들의 힘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게시판을 통해 노동조합은 홈플러스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과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리고 소식을 전하고 도움되는 내용을 알리며 더 많은 소통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상의할 일이 있으시면 게시판에 있는 지부간부들에게 연락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