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노동조합 응원하기!

홈플러스 노동조합 응원하기! 홈플러스 노동자들은 현재 정당한 노동의 대가를 받고자 싸우고 있는 임금투쟁과 투기자본으로의 매각을 막고 일터와 일자리를 지켜내려는 매각 투쟁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인간답게 생활할 수 있는 최저임금을 쟁취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수 만명의 노동자와 그 가족들을 위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더보기

추석 불법행위 감시단 발족! 홈플러스는 근로기준법 준수하라!! 노동조합, 감시단 발족 기자회견 개최

추석 불법행위 감시단 발족! 홈플러스는 근로기준법 준수하라!! 노동조합, 감시단 발족 기자회견 개최 불법행위 감시, 근로조건 개선, 제보 접수, 1인 시위 등 다양한 활동 펼칠 것 홈플러스 노동조합은 16일 오전 10시 불법연장근무강요 반대! 상품 강매 반대! 불법행위 근절! 추석 불법행위 감시단 발족 기자회견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자회견에는 민주노총 서비스연맹과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 참여연대와…

더보기

VIP방문과 관련한 홈플러스 이야기가 기사에 실렸습니다

지난 5월 16일, 홈플러스 노동조합은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습니다. 부산 가야점의 한 직원이 매장 근무 중 쓰러져 의식불명 상태에 있다는 내용의 제보는 아울러 VIP맞이가 한창이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더군다나 가야점에서는 4월에도 정규직 직원이 쓰러져 병원에 후송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얼마나 지긋지긋한 VIP방문입니까? 평소 업무도 감당하기 힘든 인력 규모로 온갖 잡일을 다 해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