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매각 반대-고용보장 홈플러스 전 직원 서명운동★에 함께 합시다!!

2만 5천 홈플러스 동료 직원 여러분께 호소드립니다!
우리의 일터와 일자리를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 지켜냅시다!!

우리 홈플러스 매장을 찾은 고객들도 <홈플러스 언제 다른 회사로 넘어가나요?>라며 묻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직원들의 마음은 답답해지기만 합니다. 어느 누가 회사로부터 정확한 대답 한 번 들은 적 있습니까?
우리의 일터가 지켜지고 내 고용이 보장된다고 누가 확신을 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 홈플러스 직원들이 스스로 목소리를 내고 요구를 모아 우리의 일자리를 지켜냅시다. 
우리 일터를 사랑하는 홈플러스 전 직원의 힘과 지혜가 하나로 모일 때만이 지금의 위기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 <비밀매각 반대-고용보장 홈플러스 전 직원 서명운동>에 함께 해주십시오!!

이 서명은 현재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폭발적 호응속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쁜 와중이지만 홈플러스 전 직원 서명운동에 꼭 참여해서 우리의 목소리를 모아냅시다!!

※기사 하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온라인 서명운동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0702_2

●비밀리에 우리 일터가 팔리고 있습니다!
6월초부터 시작된 홈플러스매각이 투자제안서 발송, 인수의향서 제출에 이어 예비 인수 업체가 선정되는 단계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우리가 언론을 통해 이런 소식을 들어야 합니까?
홈플러스는 우리들에게 책임 있는 설명을 하고 양해를 구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홈플러스의 미래는 어떻게 되나요?
7월 1일 칼라일그룹, MBK파트너스, 골드만삭스, 어피니티에퀴티파트너스 4개 업체가 홈플러스 예비 인수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들 업체들은 단기적 투자수익을 노리는 사모펀드 입니다.
기업의 지속성장에 관심이 없는 사모펀드는 강제적 구조조정과 대량해고를 일삼는 투기자본입니다.
사모펀드는 분할매각과 단기적 재매각을 추진할 가능성 또한 높습니다.

●모든 직원의 힘을 모아 요구해야 합니다!
더 이상 테스코와 홈플러스 경영진을 믿고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일터와 일자리가 사라질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정규직-비정규직, 조합원-비조합원의 처지가 다르지 않습니다.
모든 직원들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아 테스코와 홈플러스 경영진에 요구합시다.

[비밀매각 반대-고용보장 홈플러스 전 직원 서명운동]
http://goo.gl/forms/OAwpEyTA6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