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지회의 압도적 투표열기로 2019년도 임금교섭 승리를 위한 쟁의행위 찬반투표가 오늘(14일)로 마감되었습니다.
○ 우리는 이번 투표를 통해 임금교섭 승리를 위한 조합원들의 뜨거운 의지와 사측에 대한 높은 분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자세한 투표현황과 개표결과는 전지회 투표함 수거 후 16일(수) 저녁에 발표하겠습니다.
○ 11일부터 나흘동안 투표를 진행해주신 지회 간부님들과 조합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쟁의행위_찬반투표도_끝났다_총력투쟁_승리하자
–
○ 오늘(14일) 낮 2시부터 중앙노동위원회에서 1차 조정회의가 열렸습니다. 조정회의에는 노동조합 주재현 위원장을 비롯해 노사 교섭위원들이 참가했습니다.
○ 주재현 위원장은 회의에서 “회사가 상여금을 깎고 근속수당까지 손대려는 입장을 굽히지 않아서 교섭이 결렬됐고 조정까지 오게 됐다”며 “최저임금 인상분도 제대로 올려주지 않으려는 회사에 대한 분노가 매우 높다”고 전체 직원을 대표해 밝혔습니다.
○ 2차 조정회의는 17일(목) 오후에 진행되며 그날까지 타결점을 찾지 못하면 조정도 최종 결렬됩니다. 노동조합은 이를 대비해 18일(금)부터 쟁의행위에 돌입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 현장에서는 투쟁조직과 조직확대에 총력집중해주십시오. 언제든지 투쟁에 나설 수 있도록 단단히 준비합시다. 투쟁
#조합으로_똘똘뭉쳐_총력투쟁_승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