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당해고, 강제전배 철회 3/25 전조합원 투쟁지침

–  [3/25 강제전배 피해자 2명 해고 규탄 기자회견 진행 / 긴급 투쟁지침 발동] ○ 3월 24일(화) 강제전배에 항의해 전배철회 투쟁을 벌이고 있는 이순옥, 함금남 조합원에게 회사는 해고를 통보하였습니다. ○ 노동조합은 오늘(25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강제전배 문제를 해결하자는데 이게 해고까지 할 일인가? 인사권과 경영권을 가진 경영진이 의지만 있다면 충분 해결할 수…

더보기

[부당해고 규탄기자회견] “강제전배자 두번 죽인 부당해고 당장 철회하라”

– – 강제전배에 항의해 전배철회 투쟁을 벌이고 있는 이순옥, 함금남 조합원에게 회사가 24일(화) 결국 해고를 통보했습니다. 경영진을 비롯한 회사측 누구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은 쥐꼬리만큼도 하지 않고 정해진 각본에 따라 상벌위를 열어 해고를 결정한 것입니다. 경영진은 강제전배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에게 사과는커녕 해고함으로써 이들을 두 번 죽였습니다. 우리 노조와 서비스연맹 등…

더보기

[강제전배 거부자 부당해고 규탄 성명] 강제전배 해결 위한 아무 노력도 없고 해결능력도 없는 무능한 경영진을 규탄한다

  3월 24일(화) 상벌위원회가 강제전배 거부 투쟁을 진행하고 있는 함금남(시화점), 이순옥(동대문점) 조합원에게 해직을 통보했다. 경영진의 꼭두각시로 전락한 상벌위가 강제전배로 고통받는 조합원을 두 번 죽이는 파렴치한 결정을 내린 것이다. 아무 노력도 않고 해결능력도 없는 무능한 경영진을 규탄한다. 경영진은 2월 17일 강제발령 이후 문제 해결을 위한 어떠한 노력도 하지 않았다. 경영실패와 실적부진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