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조합원총회를 2주동안 전국에서 힘차게 진행했습니다

– 정규직 전환을 쟁취한 기세로 정규직 재설계, 당당한 정규직시대를 열어가자는 결의를 모아 2019년 조합원총회를 힘차게 진행했습니다. 지난주 15일부터 시작해 27일(토) 대전지역을 끝으로 2주간의 조합원총회를 전국적으로 진행했습니다.(제주 서귀포 지회만 5/7 예정) – 노동조합은 이번 조합원총회를 통해 역사적인 정규직 전환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우리 힘으로 정규직시대를 힘차게 개척해나가자고 결심하였습니다. 교육평가도 매우 좋았습니다. 대체로…

더보기

정규직시대를 열어가는 2019년 조합원총회가 힘차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 2019년 조합원총회가 4월 15일 이번주 월요일부터 힘차게 시작되었습니다. 노동조합은 이번 조합원총회를 통해 역사적인 정규직 전환의 의미를 되새겨보고, 우리 힘으로 정규직시대를 힘차게 개척해나가자고 결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총회에 참가한 조합원들은 우리 모두가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만큼 앞으로는 우리 회사의 정규직을 재설계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 이번주에 오늘까지 서울과 울산, 경남본부, 경기본부 8개…

더보기

<성명> 2019년 임금합의 준수하고 인상분을 온전히 지급하라

– 회사가 2019년 임금합의서에 잉크도 마르기 전에 노사합의를 파기하였습니다. 회사는 아무도 모르게 일방적으로 일부 직원들의 임금을 1월부터 삭감하여 지급해왔는가 하면, 어이없게도 온전히 지급한 임금에 대해서는 다음달부터 환수하겠다는 공지를 올렸습니다.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제정신이라고는 도저히 볼 수 없는 짓을 벌이고 있습니다.   노사는 2019년 임금교섭에서 근속8년 이상자에 대해 작년 연봉의 7.2%를 인상하기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