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 2019년 임금교섭 투쟁승리 쟁의지침 4호

– [쟁의지침 4호] 우리가 해냈습니다! 우리가 승리했습니다! 우리는 정규직이다! 전 조합원의 일사불란한 투쟁과 쟁의행위를 힘차게 진행한 결과 오늘 노동조합은 정규직 전환 등에 합의하는 2019년도 임금교섭 잠정합의를 이뤄냈습니다. 이에 따라 현 시간부로 부분파업을 중단하며 예정된 2월 2일, 3일 총파업을 취소합니다. 또한 등벽보 부착, 매장 선전전, 약식 결의대회 등 현장투쟁을 중단합니다. 오늘…

더보기

1/31(목) 81호 동대문지회 설립을 축하해주세요

– 서울 동대문점도 지회를 만들고 이제부터 노동조합과 함께 당당한 노동자의 길을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동대문지회 조합원들은 1월 31일(목) 설립총회를 열고 81호 지회를 설립하고 고대국 지회장과 이숙경 사무장 등 지회간부들을 선출했습니다.   – 동대문점 직원들은 회사의 일방적인 시스템 변화로 인한 잦은 인사이동과 업무변화, 업무가중 등으로 단단히 화가 난 상태였습니다. 작년 8월 스페셜…

더보기

[1/28] 2019년 임금교섭 투쟁승리 쟁의지침 3호

– [임금교섭 투쟁승리 쟁의지침_3호] 노동조합 쟁의지침 3호를 공유합니다. 전 조합원은 위의 쟁의지침 3호와 지회장과 간부들의 지휘에 따라 쟁의행위를 수행합니다. 우리 모두 일사불란하고 흔들림 없는 쟁의행위로 임금교섭 투쟁의 승리를 만들어냅시다. 노동조합으로 똘똘 뭉쳐 우리 임금 우리 손으로 지켜냅시다. 투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