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강원 원주지회가 설립되었습니다

– 추석 명절을 코앞에 두고 강원도 원주에서 올라온 기쁜 소식입니다. 9월 20일(목) 원주지회가 노동조합 75번째 지회로 설립되었습니다. 원주지회는 강원도에서는 강릉지회와 춘천지회에 이어 세 번째로 설립된 지회입니다.   원주지회는 몇 년전에 지회 설립 직전까지 갔다가 안타깝게 무산된 적이 있던 탓에 그동안 노동조합에서 각별히 많은 노력을 들인 곳입니다. 꾸준하게 매장 방문을 진행했고,…

더보기

<홈플러스 리츠 인가에 대한 노동조합 입장>

–   지난 9월 11일 국토교통부가 홈플러스 리츠 설립과 영업인가를 승인함에 따라 회사는 복수의 주관사를 선정하여 본격적인 리츠 매각에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도된 일부 기사에서 매각대상 점포와 개수를 언급하였지만 노동조합이 확인한 결과, 정확한 사실과 다른 추측성 보도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회사는 현재 매각대상 점포를 선정 중에 있으며, 매각 점포 개수…

더보기

9/11 신규지회장 2차 학교까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우리가 미래다” “아는게 힘이다” “노동조합 전성시대 신규지회장이 열어가자”   홈플러스노동조합의 미래를 책임질 신규지회장 학교가 9월 11일(화) 서울 노동조합 교육실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신규지회장학교는 1~2년차 지회장님들의 역량을 강화해 노동조합을 더 굳건하게 강화하고 선배 지회장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8월 7일 진행한 1차 학교에 이어 9월 11일 2차…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