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Archives: 8월 2017

64호 충남 논산지부 설립되었습니다.

2017월8월23일 충남 논산에서 우리 노동조합 64호 지부인 논산지부 설립총회가 열렸습니다. 매장 교육장에서 열린 논산지부 설립총회에서 지부장님을 포함한 간부들을 선출하고, 당당한 노동자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지부 설립을 시작으로 현장의 부조리한 일을 바로…

경기, 대구경북, 익산,순천 지역 총회 진행되었습니다. 2017 조합원 총회 마무리

8월 7일~8일 이틀간 홈플러스노동조합 조합원 총회가 경기, 대구경북, 익산 에서 열렸습니다. 넓은 경기도에서는 버스를 타고 각 지부의 조합원들이 총회장소인 수원으로 모이기도 했습니다. 최저임금 투쟁을 평가하고 전망하며, 혹시라도 최저임금 인상 효과…

홈플러스노동조합 1천명 새민중정당 집단입당. 마트노동자 정치세력화 선포!

2017년 8월10일 홈플러스 노동조합 조합은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온 세상에 마트 노동자들의 직접정치를 선포하였습니다. 모든 노동자가 존중받고 대우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행군을 시작하겠다고 선언을 한 것입니다. 우리가 가만히…

부산,대전충청, 강릉지역에서 조합원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7월 31일 ~ 8월 1일 홈플러스노동조합 조합원 총회가 부산과 대전충청지역 그리고 강릉지역에서 열렸습니다. 지난주 경남 인부천 서울 울산에 이어 우리 노동조합 조합원 총회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더위를 뚫고 모인 조합원들은…

63호 천안지부 설립되었습니다.

8월2일 63호 지부 설립총회가 있었습니다. 전국적으로 조합원 총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반가운 소식입니다. 충남 천안에서 우리 노동조합 63호 지부가 설립되었습니다. 매장 교육장에서 점심시간에 설립총회를 가지고, 지부장님 중심으로 똘똘뭉쳐 잘 해보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