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울산지역본부 조합원 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07/27~28 홈플러스노동조합 조합원 총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남 인부천에 이어서 서울과 울산 조합원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최저임금 1만원시대 우리가 열어내자! 이제는 때가왔다 마트노조 건설하자! 우리가 정치해서 세상을 바꾸자! 우렁찬 구호소리가 총회장소를 가득 메웠습니다. 지난 세월을 돌아보며 눈물도 훔치고, 마트노조로 뭉쳐 그려갈 희망찬 내일에 팔뚝질을 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처음 나서보는 정치활동이지만, 주저없이 입당을…

더보기

광전,경남,인부천지역 조합원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7/23일 목포지부, 동광주지부를 시작으로 경남지역, 인부천지역본부에서 조합원 총회가 성사되었습니다. 지난 중운위 결정에 따라 진행되고 있는 이번 조합원총회에서는 최저임금 1만원의 결과에 따른 우리의 준비태세와 마트노조건설에 따른 결심을 모아나가는 과정으로 되었습니다. 또한 새민중정당으로 정치세력화를 결심하고 빠른 속도로 당원가입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내가 후원해주고 누가 대신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기성정치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현장의…

더보기

[서울본부장 서신] 홈플러스 조합원여러분, 이제 정치하는 동지가 됩시다!

폭염을 뚫고 우리 노동조합의 강화 발전을 위해 전국에서 고생하시는 사랑하는 조합원들께 드립니다. 폭염과 폭우 속에서도 항상 조합원들을 위해 노력하며 땀방울을 흘리는 지부장님들, 그리고 간부님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전국의 간부님들을 만나니 다시금 벅찬 마음이 듭니다. 그간 우리는 많은 헌신과 투쟁 속에서 우리의 노동조합을 강화 발전 시켜왔습니다. 그리고 더 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