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호 지부, 부산동래지부 설립되었습니다!

어제 청라지부에 이어 연이은 지부설립 소식입니다. 부산지역본부에 막내지부로 동래지부가 설립되었습니다. 3월29일 점포교육장에서 힘차게 지부출발을 알리는 설립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노동조합 54번째 지부입니다. 동래지부 건설로 부산지역은 전체 점포에 지부가 세워졌습니다. 청라지부, 동래지부…연이은 설립 우리 노동조합 정기대의원대회의 결심대로, 2017년을 대대적인 조직확대와 강화의 해로 만들자는 약속을 이렇게 실천하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나 고맙고 훌륭한 조합원들입니다. 이제…

더보기

노동조합 53호 지부, 인천 청라지부가 설립되었습니다!

대의원대회 직후, 기분좋은 지부설립 소식입니다, “우리손으로 청라점을 즐거운 직장으로 만듭시다!” 3월28일 인천 청라점에 지부가 설립되었습니다. 노동조합 53번째 지부입니다. 청라점의 동료분들이 자랑스러운 민주노조로 뭉쳐, 지금까지와는 다른 내일을 살고자 용기내어 나서주셨습니다. 본조와 인부천본부에서도 방문하여 함께 인사를 드렸습니다. 다들 너무나 반겨주셨고, 만나뵌 자리에서 당당하게 가입서를 써주신 분들도 너무 많았습니다. 청라점의 기운을 느껴보니 그동안 어찌…

더보기

Q. 지난 교섭 부속합의사항인 <감정노동자 보호>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안녕하십니까? 많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지난 부속합의 사항인 감정노동자 보호 후속 조치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까지 노사가 합의한 감정노동자보호 후속 조치를 보고합니다. 1) 감정노동자 보호 포스터 – 포스터 시안 및 문구가 노사 협의로 마련되었습니다. – 회사 마케팅 부서와 포스터 부착 장소에 대한 마지막 조율이 남아 있는 현황입니다. – 노동조합이 제시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