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노동조합 2기 임원(중앙, 지역본부) 선거 안내(개별조합원)

1. 선거 안내 홈플러스노동조합 2기 임원을 선출하는 투표가 진행됩니다. 새로운 3년을 맞이할 2기 중앙임원 및 지역본부장 선거에 조합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지부가 없는 개별 조합원들은 투표를 우편으로 진행하며 선출하게 될 중앙임원은 위원장, 사무국장, 부위원장 3명, 회계감사이며 지역에 따라 지역본부장을 선출하게 됩니다. (지역본부장 선출지역은 서울, 경기, 인부천, 울산, 부산, 경남지역이며 나머지…

더보기

단체협약 3차 본교섭 보고

2월25일 노동조합 사무실에서 3차 본교섭이 열렸습니다. 강동지부 지부장,사무장,부지부장, 강서지부장, 평촌지부장님이 참관을 해주셨습니다. 그간 실무교섭에서는 노동조합의 요구안에 대해 정확한 취지와 사례를 들어 설명하는 과정들이 있었으나, 아직 회사측에서 구체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어 조합원들에게 보고를 드릴만한 진도가 나가지 못한 상황이였습니다.   이에 남은 실무교섭을 집중적으로 진행하여 각 항목별 회사의 입장을 듣고 쟁점을 정리해나가는…

더보기

[선거운동 4-5일차] 서울지역, 강릉지부 방문

2월27일은 4차 민중총궐기가 있었습니다. 전국의 많은 조합원들이 노동개악 저지, 박근혜 정부 심판을 위해 모였습니다. 오늘도 돌아다녀야 할 곳이 많기에 인사를 마치고 바로 떠났습니다.   부위원장 후보를 배출한 합정지부. 새롭게 출발하려고 하는 신내지부와 월곡지부. 그리고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강동지부를 끝으로 서울의 선거운동을 마쳤습니다. 만나보니 새롭게 간부를 결심하는 일이 쉽게 풀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