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조합, 2014년 3차 중앙운영위원회 성사! 임금투쟁 승리를 위한 실천계획 논의 및 확정!

“우리의 단결과 실천만이 임금투쟁을 승리로 이끈다!”

aaDSC_0123

aaDSC_0015
홈플러스 노동조합은 6월 3일, 서울 민주노총 대회의실에서 2014년 3차 중앙위원회를 열고 임금교섭 등 이후 투쟁 계획을 논의하였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지부장 및 간부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반가워하며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또한 새로 지부를 설립하면서 처음 참가한 간부들과도 반가운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간부들이 모일 때마다 새로운 지부가 생기고 새로운 얼굴들이 늘어나서 정말 좋다. 예전엔 널찍했던 회의실이 비좁을 정도다. 그래도 홈플러스 노동조합이 계속 커지고 있다는 것이니 너무 기분이 좋다> 회의에 참석한 한 지부장의 전언입니다.

aaDSC_0050

간부들이 앞장서서 임금투쟁 승리하자!!

운영위원회에 참가한 간부들은 우리부터 앞장서 조합원들을 만나고 더 큰 단결과 실천으로 임금투쟁을 승리로 결속지을 것을 결심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결심은 향후 임금투쟁계획을 논의하며 구체화되었습 니다. 노동조합은 임금교섭을 진행하는 동시에 노동조합 강화와 임금투쟁 승리를 위한 실천을 담보할 노동조합 실천단을 꾸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더 많은 홈플러스 동료들과 힘을 모을 수 있는 구체적 실천방안에 대해서도 논의를 진행하고 계획을 확정지었습니다. 노동조합은 보다 커지고 동시에 강해지고 있습니다. 전 조합원의 힘을 믿고 힘차게 싸워나갑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